인시디어스3 ott, 출연진, 순서 정리
인시디어스 시리즈 순서정리
3편과 4편이 앨리스와 관련된 프리퀄 작품으로 1편 2편 이전의 얘기를 다루고 있습니다. 그래서 처음 보시는 것이라면 3-4-1-2-5 순서로 봐주시면 이해하기 편하실 것 입니다.
참고로 2편 리뷰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1편은 현재 ott로 볼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없습니다.
인시디어스3 줄거리, ott, 출연진 정보
줄거리
얼마 전 엄마가 돌아가신 주인공 퀸은 엄마와 대화를 나누고 싶어서 앨리스를 찾아갑니다. 결국 앨리스의 거절로 대화하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가게 되는데, 그런 퀸에게 자꾸만 수상한 소리가 들리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영화입니다.
볼 수 있는 ott
넷플릭스에서 월 구독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. 2023년 10월 기준으로 왓챠나 티빙에서도 보실 수 있다고 조회가 됩니다.
다른 ott에서는 개별 구매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.
출연진 정보
감독
1,2편과 다르게 리 워넬분이 감독을 맡으셨습니다. 각본도 리 워넬분이 맡으셨고, 제임스 완은 제작에만 참여를 하셨네요.
배우
3편의 주인공인 퀸 브레너는 '스테파니 스콧'분이 연기를 하셨습니다. 가장 최근에 맡은 영화는 2019년도에 개봉한 '매리', '앳 퍼스트 라이트', '뷰티풀 보이' 등이 있습니다. 최근에 활동하신 작품이 없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.
인시디어스 시리즈의 진짜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앨리스는 '린 샤예'분이 맡으셨습니다. 이전에 2편 리뷰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대부분 공포영화를 주로 맡으셔서 활동하고 계십니다.
퀸의 아빠 션 브레너는 '더모트 밀로니'분이 맡으셨습니다. 맡으신 영화를 살펴보니 2022년에 개봉했던 '엄마'에 출연을 하셨었습니다. 미국에서 만들어진 영화인데 한국인 엄마와 관련된 것이라서 제목도 'UMMA'네요. 궁금해서 다음에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. 72편이라는 많은 작품활동을 하셨던 분이라 이 외에도 '더 그레이'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셨습니다.
인시디어스의 감초 스펙스는 '리 워넬'분이 맡으셨습니다. 리 워넬분은 그냥 배우로만 활동을 하시는 것이 아니라 감독, 각본, 기획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. 인시디어스 빨간문의 원안을 맡으셨고, 인비저블맨의 감독 및 제작에 참여하셨으며, 유명한 쏘우 시리즈의 2, 3, 4, 5, 6 ,직쏘 및 쏘우 3D도 기획하셨습니다. 이 외에도 다양한 공포 영화에 출연하거나 기획을 맡으셨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
또 다른 감초 터커는 '앵거스 샘슨'분이 맡으셨습니다. 가장 최근 작품은 2019년에 개봉을 했던 '윈체스터'였고, '매드맥스'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셨었습니다.
마치며
깜짝 놀랄 수 있는 부분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적당한 공포 텐션을 유지하면서 보기 좋았습니다. 대신 외국영화 특유의 물리퇴마가 있기는 합니다. 하지만 그래도 재밌는 작품이라서 인시디어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편입니다.
.jpg)

댓글
댓글 쓰기